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이재명-복지국가실천연대 '청년 그리고 사회복지사를 만나다' 및 '정책간담회' 안내

by admin posted Dec 2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이재명-복지국가실천연대

 

'청년 그리고 사회복지사를 만나다' 및 '정책간담회' 안내

 

 

 

 

 

 

 

 

□ 행 사 명 

 

: 복지국가실천연대 - 이재명 대통령 후보 간담회 '청년 그리고 사회복지사를 만나다'

 

□ 일 시 : ‘21.12.28.(화) 09:50~11:00

 

□ 장 소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영등포구 문래로20길60, 메가벤처타워 4층)

 

  ① 청년 사회복지사와의 대화 (유튜브 이재명 채널 통해 생중계 예정)

 

  ② 복지국가실천연대 대표들과의 간담회(복지정책 제언집 전달)

 

 

 

이재명 대선후보는 내일 오전 9시 40분 한국사회복지사협회를 방문하여 청년사회복지사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이어 우리 협회를 비롯 23개 사회복지 직능단체?학회가 모인 복지국가실천연대와 정책간담회를 진행합니다. 

 

 

 

‘청년 그리고 사회복지사를 만나다’를 주제로 한 대화의 시간은 청년사회복지사들이 바라는 사회복지정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로 장애당사자 청년사회복지사, 지역아동센터 종사 청년사회복지사, 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사업 비정규직 청년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청년간담회는 이재명 TV : U-tube 로 생중계되니,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시청을 바랍니다. 

 

 

 

이어지는 복지국가실천연대와의 간담회에서는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사회복지정책 4대 의제, 8대 핵심공약, 15대 주요과제, 4대 사회복지 영역별 주요 정책과제>를 제안하고, 해당 내용을 담은 「130만 사회복지사는 복지대통령을 원합니다-제20대 대통령선거 복지정책제언집」 전달식을 진행합니다.

 

또한 사회복지정책 전반과 우리 연대가 제안한 15개 정책과제에 대한 이재명 후보의 답변이 진행됩니다.

 

 

 

* 추후 다른 대선후보들과의 정책간담회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Articles

7 8 9 10 11 12 13 14 1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