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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의소리

비타민

2023.03.16 12:34

답변 감사합니다.

 

우선 김*환님의 전화상담이 완료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보통은 이렇게 건의하는 글이 올라오면 그에 대해 답변을 달아 주시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 보고요. 전화상으로 상담을 완료하였다면, 해당 건에 대해 전화로 상담을 완료하여 문제 제기에 해소가 되었다고 이 곳에 올려 주셨다면 저런 건의 글에 협회가 적극적으로 응대하고 있다고 느꼈을 것인데, 그 점이 회원으로서는 아쉬운 점입니다.

 

그리고 협회에 건의한 내용이라 함은 꼭 이 홈페이지를 통해 했다는 말은 아니었습니다. 여러 루트로 건의를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우리의 의결기구(운영위원회, 대의원 총회, 시군회장단 회의, 상임위 회의, 회장단 회의 등)들의 모임이나 회의에서 건의를 할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사실 그렇게 건의도 했고요. 또한 평소 협회에 애정을 가지고 협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협회에서 하는 행사 등에 적극 참여하고 그런 자리나 회장님과 부회장님 등 임원진들에게도 협회 운영에 대해 건의하기도 하였답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참 중요한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경우가 많지 않겠습니까?

헌데, 우리 협회 홈페이지에 있는 연혁은 1년이 넘도록 업데이트가 되질 않고 있습니다.

새로운 회장님이 취임했는데, 취임 했는지도 기록되지 않고 그 어렵게 진행된 2022년 경상남도 사회복지사 대회 때 어렵사리 모신 도지사님 참석한 그 중요한 행사의 내용도 연혁에 없습니다.

 

그리고 결국 일은 사람이 하는 것인데 그 사람이 근무의 연속성이나 영속성이 안될 경우 일이 지장을 주지 않았나 싶어 드린 말씀이었지만 부정적인 내용으로 적시하지는 않았고 현상에 대해서만 말씀 드린 것이오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협회가 잘 운영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른 악의적인 마음을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닌 이 협회의 한 회원으로서 협회의 발전을 위함임을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경상남도사회복지사협회가 회원 조직으로서 회원들의 권익향상과 회원을 위한 유익하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날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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